‘클레오’ 채은정, 품절녀 된다…예비신랑 누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미경 기자I 2025.08.31 13:58:36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그룹 클레오 채은정(43·본명 이은정)이 품절녀 라인에 합류한다.

채은정은 31일 오후 6시 모처에서 한 살 연상의 영상 감독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채은정 SNS
그는 결혼 전날인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 귀한 시간 내주시어 소중한 발걸음 해주실 저의 결혼식에 와주시는 모든 분들, 그동안의 저의 삶 속에서 의미있는 한분 한분의 만남을 기다리겠습니다. 행복한 Wedding day이기를”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6월에는 자신의 남자친구와 8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채은정은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오랜 시간 멀리 멀리서 서로를 찾아 헤매다가 이제야 서로를 발견한 두 반쪽이 곧 하나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며 “성격도 무지 급하고 참을성도 무지 없는 불도저 같은 나 때문에 고생 많은 반쪽님, 정말 고맙고 사랑해”라고 무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채은정은 1982년 3월생으로, 1999년 그룹 클레오로 데뷔했다. 이후 2004년 클레오에서 탈퇴해 솔로 활동을 펼쳤고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다.

그러던 중 지난달 29일 새 멤버 도경, 다정과 함께 새롭게 클레오를 재결성했고, 제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소식도 알렸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