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프존문화재단, 대전 중구 취약계층에 생필품 키트 전달

주영로 기자I 2023.07.21 18:32:23
(사진=골프존문화재단)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은 20일 대전광역시 중구 지역 취약계층 450세대를 위한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골프존문화재단은 여름철에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통조림, 반찬류와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약 18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으며 이는 대전 지역 지방자치단체 및 봉사 센터 등을 통해 각 가정에 배부된다.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및 자원봉사센터 등이 공동 주관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로 3년 연속 진행되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대전 지역과 대전 외 지역(남원, 천안, 구미, 제주, 순천 등)으로 수혜 대상 지역을 나눠 연간 총 1억 8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한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 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힘을 얻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문화재단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발굴하는데 힘쓰며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