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해피투게더3' 빅뱅 탑, 박명수와 불장난 댄스 '예능감 폭발'

정시내 기자I 2015.05.20 11:30:02
빅뱅, 해피투게더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빅뱅(Big Bang)’이 ‘해피투게더3’에 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빅뱅 특집’으로 꾸며져 100분 동안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드래곤(G-DRAGON), 태양, 탑(T.O.P), 대성, 승리, 완전체 빅뱅이 출연해 데뷔 10년차 아이돌의 최강 예능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빅뱅 전 멤버가 7년만에 KBS 예능에 출연한다는 점에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던 상황. 이 가운데 진행된 녹화에서 빅뱅 다섯 멤버는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내며 뜨거운 관심에 부응했다. 바로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아이콘답게 ‘해투’의 트레이드 마크인 찜질방 옷을 패셔너블하게 리폼하여 등장한 것.

빅뱅의 맏형 탑은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목에 안마기를 걸고 나타나며, 등장만으로 커다란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시작된 토크에서는 방송용과 비방용의 아슬아슬한 수위를 넘나드는 빅뱅의 걸출한 입담에 유재석은 “오늘 기사 헤드 다 뽑혔네요!”라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탑은 그 동안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보여줬던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숨겨왔던 ‘빙구탑’의 면모를 보여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맨살이 보이는 것이 쑥스러워 반팔도 안 입는다. 살이 닿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는 고백이 무색하게 박명수와 끈적한 ‘불장난 댄스’를 선보이며 배꼽 잡는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 빅뱅 특집은 오는 21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클라라 "이규태 회장, 날 여자로 대해.. 화장실도 따라왔다"
☞ '집밥 백선생' 손호준, 정체불명 간장계란밥.. 백종원 '경악'
☞ '택시' 이연복 셰프 "방송 후 식당 매출? 2000만원 급감"
☞ [포토] 설리, 수영복 화보 'S라인 몸매' 눈길
☞ [포토] 설리, 시선강탈 여름화보 '치명적 매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