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나이키는 2015년 첫 번째 축구화 컬렉션으로 화이트 색상과 형광색상의 스우시 로고가 강조된 ‘샤인스루 컬렉션(Shine Through Collection)’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축구화 컬렉션인 나이키 하이라이트 팩은 나이키가 2015년 선보이는 두 번째 컬렉션이다., 지난 샤인스루 컬렉션에서 포인트로 활용되었던 강렬한 형광색상이 갑피 전반에 강렬하게 드러나며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강렬한 색상 대비를 통한 눈에 띄는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성을 두루 겸비한 나이키 하이라이트 팩 축구화는 오는 유럽의 최고 클럽을 가리는 유럽 무대 8강전에서 정상급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나이키 하이라이트 팩은 나이키의 대표적인 4종류의 축구화인 머큐리얼, 마지스타, 하이퍼베놈, 티엠포 제품으로 구성돼어 눈에 띄는 색상 대비를 선보인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Mercurial Superfly)는 톡톡 튀는 볼트색상의 갑피와 하이퍼 핑크(Hyper Pink)색상의 스우시가 디자인돼 있다. 마지스타(Magista)는 치명적인 녹색을 뜻하는 포이즌 그린(Poison Green) 갑피에 토탈 오렌지색상의 스우시가 강조돼 있다.
하이퍼베놈(Hypervenom)은 강렬한 푸른색의 블루 라군(Blue Lagoon) 색 갑피와 주홍빛의 크림슨(Crimson) 색상이 대조적으로 어우러져있으며, 티엠포는 짙은 파랑 갑피와 볼트(Volt)색상의 스우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나이키 하이라이트 팩은 오는 5일부터 나이키 축구 전문 매장 및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www.nikestor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