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 연예’ 26일 방송에서는 이정재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재는 “내 외모가 그렇게 잘생겼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남자 배우들의 잘생김에 대해 얘기한다면 나는 겨우 걸쳐있는 정도다”라고 말하며 “정우성이 나보다 낫다”며 겸손한 발언을 했다.
또 성형 수술 여부에 대한 리포터의 질문에 “시술은 안 하고 피부과를 열심히 다니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이정재는 ‘으르렁’ 패러디 영상을 언급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으르렁’ 패러디 영상은 영화 ‘관상’에서 이정재와 송강호가 대립하는 장면을 그룹 엑소의 노래 ‘으르렁’과 절묘하게 편집한 것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영화 `관상` 배우 이정재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이정재 "'으르렁' 패러디 영상 보고 많이 웃었다"
☞ [포토] 손나은 입학식 청순 미모 '눈길'..."동국대 입학 기뻐요"
☞ 홍진경-안재현 다정샷 '훈훈'…"전지현 안 부러워~"
☞ 홍진경 "남편과 첫 만남서 키스…놓치고 싶지 않았다"
☞ '더 지니어스' 최정문, 맥심 화보서 '누드 컬러 드레스' 아찔 몸매
☞ 손나은 입학식, “열심히 공부할게요~” 여신 미모 발산
☞ 홍진경 별그대 비화 공개 "조세호-남창희 꽂아줬다.. 안재현은 러브라인"
☞ 홍진경, 전지현 시어머니 일화 "내 며느리가 전지현" 깨알 자랑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