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오는 8월 아빠된다...이주노는 뭐하나 봤더니

박종민 기자I 2014.03.17 18:03:05
△ 서태지(위)와 이은성이 오는 8월 부모가 된다. / 사진=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가수 서태지가 오는 8월 한 아이의 아빠가 된다. 17일 한 매체는 “서태지의 아내 이은성이 임신 4개월째”라면서 “8월 말 출산이 예정돼 있다”고 보도했다.

서태지의 예비 아빠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동료 이주노의 근황도 새삼 궁금증을 낳고 있다.

△ 이주노(왼쪽)가 아내 김미리, 두 아이와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 사진= 이주노 트위터


이주노는 올해 초 트위터를 통해 잇따라 자신의 일상을 전했다. 그는 지난 1월 “오늘은 둘째 100일 날. 집에서 간단히 산희 백일상을 준비하고 기념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둘째 아이의 백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이주노 김미리 부부는 두 아이를 안은 채 활짝 웃고 있다. 둘째 아이 산희의 백일을 맞아 푸짐하게 차려진 상이 눈길을 끈다.

△ 이주노(오른쪽)가 아들 산희를 안고 있다. / 사진= 이주노 트위터


지난 2월에는 아들 산희를 안고 있는 자신의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미소를 짓게 했다. 아이를 보고 있는 이주노의 모습이 제법 아빠답다.

서태지, 양현석과 함께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을 결성, 1990년대 가요계를 강타한 이주노는 지난해 6월 ‘천안흥타령춤축제’ 홍보대사로 활동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민주평통 충남지역회의 명예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서태지 아카이브` 1주년 전시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지현 복귀에 '룰라' 재조명, 그 영욕의 역사를 돌아보다
☞ '연예인 빌딩 부자' 이수만-서태지-양현석 순
☞ 서태지, 내년 9집 앨범으로 컴백.."좀 더 기다려주라"
☞ 서태지 "이은성 덕에 '상속자들'-'응답하라1994' 본방사수"
☞ 서태지, 이은성 '상속자들' 열혈 시청자 인증…'상속자들 스페셜' 함께 시청?
☞ '응답하라 1994' 서태지 악마소동 '피가 모자라' 추억의 사건
☞ 서태지 이은성 비밀결혼 이어 집들이도 일사천리, 초대받은 지인들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