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부터 박명수까지’…블랙핑크 콘서트에 스타 총출동

주미희 기자I 2025.07.06 15:44:22

5~6일 양일간 고양서 블랙핑크 월드투어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완전체로 귀환한 블랙핑크 콘서트에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사진=이민호 인스타그램)
5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한 ‘블랙핑크 월드투어 인 고양’(BLACKPINK WORLD TOUR IN GOYANG)에 배우 이민호부터 박명수까지 콘서트를 즐긴 인증샷을 게재했다.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을 앞둔 배우 이민호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콘서트 참석을 인증했다.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 등에서 지수와 친분을 자랑한 코미디언 박명수도 “블핑 공연 왔어요. 너무 자랑스럽다. 지수가 초대해 줬어요. 지수야 파이팅 고마워”라며 셀카를 공개했다.

배우 김종수는 JTBC 드라마 ‘설강화 : snowdrop’에 함께 출연한 지수와의 인연으로 공연장을 찾았다. 김종수는 지수와 다정하게 찍은 투샷도 게재했다.

이외에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우주소녀 멤버 겸 배우 김지연(보나), 배우 설인아 등이 콘서트에서 목격된 것으로 전해졌다. 개그우먼 심진화도 블랙핑크 맞춤 네일아트를 한 채 콘서트에 방문하며 팬심을 보였다.

블랙핑크는 5일과 6일 고양에서 ‘블랙핑크 월드투어 인 고양’을 시작으로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31회차에 걸쳐 콘서트를 진행한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난다.

(사진=박명수 인스타그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