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Mr.Mr.' 음원-음반 주간차트 석권 '저력 과시'

정시내 기자I 2014.03.06 15:17:27
그룹 소녀시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소녀시대가 음원-음반 차트를 석권했다.

6일 가온 주간 차트(2월 23일~3월 1일)에 따르면, 소녀시대의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Mr.Mr.)’가 디지털, 다운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새 미니앨범도 음반 부문 1위에 올라 소녀시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소녀시대 컴백. 사진-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
소녀시대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Mr.Mr.)’, 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미스터미스터’는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소녀시대가 2007년 데뷔 후 처음으로 타이틀곡 무대에서 남자 백댄서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두 손의 손목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시크한 매력과 한층 성숙하고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전망이다.

소녀시대는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가요프로그램에서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소녀시대,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열애 인정' 김연아 이상형 “센척하는 남자 별로” 김원중과 일치?
☞ '컴백' 소녀시대, 엠카서 'Mr.Mr.' 최초 공개 '퍼포먼스 어떨까'
☞ 유건 "김원중 매력 넘쳐.. 김연아와 예쁘게 잘 만나길"
☞ '한밤' 조승우 "이보영, 딸에게 잔소리 많이 할 것 같다"
☞ '한밤' 조승우 "한선화, 아이유랑 친하냐고 물었더니 삐쳤다"
☞ 허경환 굴욕, 짧은 다리의 비애 '족구 구멍 등극'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