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이스토리, 미니 4집 'UP' 발매… 박진영 뮤비 깜짝 등장

윤기백 기자I 2024.07.12 16:31:35
보이스토리(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새 앨범을 글로벌 발매했다.

보이스토리는 7월 12일 오후 1시 미니 4집 ‘업’(UP)과 타이틀곡 ‘펌프 잇 업’(Pump !t Up)을 발매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보이스토리를 직접 발굴하고 프로듀싱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J.Y. Park)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신선한 즐거움을 더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을 포함해 ‘Intro:A+10t!on Up’, ‘선라이즈’(Sunr!se) 그리고 타이틀곡의 영어 및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보이스토리는 앨범 곳곳에 나를 의미하는 ‘i’를 180도 반전한 ‘!’로 표현하며 세상을 색다르게 바라보겠다는 당찬 포부와 엉뚱한 재미를 선사한다.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은 힙합 댄스 장르로 보이스토리 여섯 멤버는 “삶을 긍정적으로 즐기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를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JYP의 중국 법인 JYP 차이나와 TME(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가 합작 설립한 신성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보이스토리는 JYP 현지화 전략인 ‘글로벌라이제이션 바이 로컬라이제이션’(Globalization by Localization)을 기반으로 탄생한 첫 그룹이다. 데뷔 이래 각종 활동과 수상 등 성과를 거두며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