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DMB QBS, EPL 더비 빅매치 3연속 중계

이석무 기자I 2012.04.27 23:58:46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지상파DMB 방송사 QBS가 오는 28일 선더랜드 대 볼턴전, 5월1일 맨체스터 시티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 5월13일 선더랜드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더비 매치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8일 스타디움오브라이트에서 열리는 선더랜드와 볼턴의 경기는 9개월만에 1군 훈련에 복귀한 이청용(24)이 복귀할 경우 선더랜드의 지동원(21)과 맞대결도 성사될 가능성이 있다.

5월 1일 맨체스터 이티하드스타디움에서는 현재 승점 3점차로 우승 다투고 있는 선두 맨유와 2위 맨시티의 더비매치가 열린다. 사실상 프리미어리그 우승 결정전이라 해도 틀리지 않다. 현재 이 맨체스터 더비의 입장권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는 소식이다.

EPL 더비매치의 종결은 13일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열릴 선더랜드와 맨유의 경기다. 이 경기 역시 양 클럽에 각각 소속된 지동원과 박지성(30)의 출전이 기대된다.

QBS 이희대 편성팀장은 "QBS는 프로야구는 물론 EPL 등 대형 스포츠중계의 라인업 편성을 통해 이동 중 DMB 스포츠 팬들의 볼거리를 지속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금번 EPL 더비 매치 에 맞추어 스포츠 팬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QBS는 2011-12 EPL 시즌 종반을 기념해 5월13일까지 홈페이지(www.QBSi.co.kr)에서 시청자 퀴즈 이벤트 '시즌 최고의 핫 이슈를 찾아라'를 실시 중이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스포츠 화보세트를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