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회수 100만 돌파` 김연아 `렛잇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박지혜 기자I 2014.04.09 18:28:38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가 직접 부른 ‘렛 잇 고(Let it go)’ 녹음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7일 삼성 스마트에어컨이 공개한 김연아의 ‘렛 잇 고‘ 영상이 화제를 불러모았다.

해당 영상에는 김연아가 직접 부른 ‘렛 잇 고’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지난해 김연아가 아이스 쇼에서 선보였던 갈라 프로그램 ‘이매진(Imagine)’의 연기모습과 어우러졌다.

김연아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필요로 하는 ‘렛 잇 고’를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완벽하게 부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결과, 김연아는 고음과 저음을 오가는 ‘렛 잇 고’ 원곡을 본래 음정 그대로 열창할 수 있었다. 더불어 그는 높은 고음이 인상적인 ‘렛 잇 고’의 클라이막스 부분도 진성으로 소화해내며, 큰 어려움 없이 노래 녹음을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김연아가 부른 ‘렛 잇 고’는 청아한 목소리와 함께 안정적인 고음처리로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김연아의 ‘렛 잇 고’ 영상은 삼성 스마트에어컨 마이크로 사이트 및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순식간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영상 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김연아 ‘프로스펙스 W 파워플렉스’ 런칭 팬사인회 사진 더보기
☞ 김연아, 팬사인회 사진 더보기
☞ 소치올림픽, 김연아 갈라쇼 사진 더보기
☞ 소치올림픽, 김연아 기자회견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피겨여왕이 부른 '렛잇고' 반응 폭발.."김연아 못하는게 뭐야?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