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손헌수, KL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이지혜와 한솥밥

김병준 기자I 2016.12.01 16:14:11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개그맨 손헌수가 가수 이지혜, 개그맨 최국, 윤성호 등이 소속된 KL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한때 허무개그의 1인자로 유명세를 떨쳤던 손헌수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01년 MBC 방송연예 대상에서 코미디 부분 신인상을 받은 바 있다.

손헌수는 지난 9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스파르타 석봉 어머니’로 출연해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가수 김현철과 조장혁은 물론 시청자에게 놀라움을 줬던 장본인이다.

그의 노래 실력은 이전부터 정평이 나 있었는데, 2014년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다. 또 ‘달고나’ ‘동키쇼’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 뮤지컬에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에 손헌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순진한 박수홍을 클럽으로 이끄는 동생으로 등장해 웃음을 주고 있다.

KL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방면으로 끼가 다분한 손헌수 씨와 에너지를 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손헌수 씨가 보여줄 수 있는 재능에 든든한 역할로 함께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KL스타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이지혜, 장석현, 개그맨 최국, 윤성호, 배우 이달형, 고주연, 아역 배우 박사랑, 김사무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