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94 |
9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13일 방송될 16회 텍스트 예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텍스트 예고에는 "해태(손호준)를 면회가는 삼천포(김성균)와 윤진(도희). 윤진은 부대 안에서도 인기가 좋다"라고 녹록치 않은 군생활을 잘 견디고 있는 해태의 모습을 암시했다.
또한 지난 7일 방송된 15회 말미에 보여진 예고편에서 면회 장소에 있던 일병이 윤진의 삐삐번호를 묻자 질투에 눈 먼 삼천포가 도희에게 갑작스러운 정동진 여행을 제의한 바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이어 "행복한 만남을 이어가는 나정(고아라)과 쓰레기(정우)에게도 뜻밖의 시련이 찾아온다. 누군가 이야기했듯,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게 될까?"라는 의미 깊은 말로 다음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또한 지난 방송에서 서로의 마음을 깨닫고 연애를 시작한 나정과 쓰레기였지만 인턴 과정을 앞둔 쓰레기는 지도교수의 지시로 서울이 아닌 지방으로 내려가야만 하는 장면이 예고된 바 있다.
이에 쓰레기의 이종사촌으로 깜짝 등장한 김슬기가 "여자친구를 다른 남자에게 빼앗길 수 있다"라는 예언을 해 짝사랑남 칠봉이(유연석)에게도 아직 기회가 있음을 언급했고 이는 수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게 했다.
텍스트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제발 쓰레기 나정이 커플 행복하게 해주세요" "칠봉이랑 잘 되는 걸까?" "윤진천포 커플 1박2일 여행인가? 두근두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