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팰트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고등법원에 마틴에 대한 이혼 소장을 최근 냈다고 AFP통신이 23일 보도했다. 팰트로는 성격 차이 등을 이유로 마틴과 이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팰트로는 딸 애플(10)과 아들 모지즈(9)에 대한 양육권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팰트로와 마틴의 결별 소식은 지난해 3월 불거진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슬하에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이번 이혼 소송으로 두 사람은 11년간의 결혼 생활을 청산하는 수순에 들어갔다. 앞서 팰트로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틴과 이혼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부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안타까운 결정을 내릴 수 밖에 없었다”며 “우리는 서로 진심으로 사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결별한 두 사람은 현재 각각 다른 사람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팰트로는 드라마 ‘글리’의 제작자 브래드 팰척과 열애 중이다. 마틴은 지난해 결별 소식이 불거진 뒤 5개월 만에 배우 제니퍼 로렌스와 교제설이 불거졌고 두 사람은 현재 연인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팰트로는 1991년 영화 ‘정열의 샤우트’로 데뷔해 영화 ‘세븐’ ‘위대한 유산’ ‘슬라이딩 도어즈’ ‘아이언맨’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렸다.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 출연해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했다. 마틴은 콜드플레이로 활동하며 2012년 브릿어워즈 영국그룹상을 받는 등 영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음악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