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는 16일 "겨울 방학을 맞아 초등학교학생을 대상으로 '2010 한화이글스 겨울 어린이 야구교실'을 실시한다.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동안 한밭종합운동장 내 다목적 실내체육관과 대전야구장에서 진행되며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구교실에는 류현진, 최진행을 비롯, 한화 코치와 선수들이 직접 참여, 투구와 타격, 수비 등을 지도할 예정이다.
특히, 류현진은 주무기인 ‘체인지업’을 참가 어린이들에게 전수 할 계획이다.
또한 한화이글스 전속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응원 교실에서는 시즌 동안 가장 많은 호응을 얻었던 선수 개인별 테마송과 응원 동작 배우기가 진행된다.
실내체육관에서의 오전 일정이 끝나면 야구장으로 이동, 티볼 경기를 체험하게 된다. 티볼 경기에는 한국티볼협회 지도자가 참석, 기본 교육과 함께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12월 20일(월) 오전 11시부터 한화이글스 홈페이지(www.hanwhaeagles. co.kr)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고급 후드 티셔츠, 장갑, 핫팩을 증정한다.
기타 문의 사항 한화이글스 마케팅팀(T.042-630-8243 담당자 임헌린 과장)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