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별그대' 안재현-김수현, 처남 케미 폭발 '훈훈'

정시내 기자I 2014.02.13 16:52:04
안재현, 김수현. ‘별그대’ 안재현이 김수현의 매력에 빠졌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별그대’ 안재현이 김수현의 매력에 빠졌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드라마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6회에서 윤재(안재현 분)는 송이(전지현 분)가 민준(김수현 분)의 집에서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고, 외박한 사실을 알게 되면서 격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윤재는 민준에게 송이를 좋아하는지 물으며 반항기로 민준을 압도하려는 모습을 보였으나 얼마 못 가 초콜릿우유와 망원경을 가진 민준에게 반하는 모습을 보인 것.

생애 첫 드라마로 ‘별그대’를 만나 연기에 도전한 안재현은 극 중 누나의 애정문제로 옆집을 제집처럼 드나드는 반항기 가득한 고등학생과 초콜릿우유와 망원경을 보고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표정을 지어 보이는 ‘귀요미’ 캐릭터 사이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 김수현과 안재현은 같은 또래의 친구 사이지만 촬영 현장에서는 김수현이 400년 이상을 살아온 도민준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할아버지가 손자를 보는 듯한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지켜봤다는 후문.

특히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대사를 다정하게 맞춰보며 처남캐미를 폭발시켰고, 이 모습이 ‘별그대’ 방송 장면에 고스란히 드러나 작품 속 또 하나의 남남커플이 앞으로 어떤 에피소드를 펼쳐나갈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소치 동계 올림픽 중계일정으로 밤 9시 30분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금메달' 이상화, 정준하에 "나 어때 잘했찡?" 애교 메시지
☞ 안재현-크리스탈, 커플 교복패션 '시크한 눈빛'
☞ 성유리 소치 출국, "응원하러 가요!" 동안 미모 과시
☞ [포토]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영광이다"
☞ [포토]수지 '별그대' 카메오, 김수현에 달달한 눈빛 '전지현 질투할라'
☞ 수지 '별그대' 카메오, 김수현과 환상 케미 뽐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