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추석 맞아 그린피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

주영로 기자I 2025.09.26 12:10:13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골프존카운티)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고향 사랑 감사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이 있는 지역의 주민이 비지역민과 팀을 이뤄 내장하면, 해당 팀의 비지역민에게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제주 골프존카운티 오라CC는 이벤트에서 제외한다.

이어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는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에게 본인 그린피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0월 6일 추석 당일에는 ‘한가위 추9미(추석 9홀 美) 라운드’를 진행한다. 바쁜 명절 연휴 일정 속에서도 잠시나마 알찬 라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골퍼를 위해 기획했다. 9홀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각 골프장에 유선으로 문의 가능하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고객분들께서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수도권에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 등 총 20개 골프장을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