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팅스타2' 최용수 감독 "이딴 성적" 분노…구자철, 위기 극복할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10.16 15:10:21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2'
새로운 주장 구자철 활약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새로운 ‘캡틴’ 구자철이 FC슈팅스타의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까.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슈팅스타2)는 16일 ‘FC슈팅스타’의 새로운 주장 구자철의 활약이 담긴 8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팅스타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

지난 5라운드 경기에서 FC슈팅스타는 감독 및 코치진과 선수진 모두 뜻밖의 불화를 겪으며 리그 최하위로 추락했다. 최용수 감독은 “이딴 성적을 갖고 내가 오래 볼 수 있겠어?”라며 일침을 가하고, 강등 위기에 놓인 팀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어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FC슈팅스타’의 냉철한 현실을 직시했다.

(사진=쿠팡플레이)
위기 속, 최용수 감독은 분위기 반전을 위한 승부수로 구자철을 주장으로 내세우며 팀에 변화를 꾀했다. 주장 완장을 찬 구자철은 다부진 표정과 비장한 눈빛으로 나서며 팀의 중심에서 경기를 이끌어갈 의지를 불태운다.

특히 경기 도중 몸을 아끼지 않는 허슬 플레이를 선보이는가 하면, 심판 판정에 거세게 항의하며 선수들을 다독이며 리더십을 뽐낸다. 여기에 “이제는 잘하고 싶다”며 주장으로서 보여줄 투지는 ‘캡틴구’만의 리더십으로 그라운드 안팎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간절함과 처절함이 교차하는 ‘레전드리그’ 6R. 위태로운 팀 분위기 속에서도 ‘FC슈팅스타’는 오직 승리만을 바라보며 혼신의 플레이로 반전을 노릴 전망이다.

새 주장 구자철의 리더십이 팀을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을지, 그리고 ‘FC슈팅스타’가 첫 승의 불씨를 되살릴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슈팅스타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뿐 아니라 일반회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