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주서치’는 게임 결혼식에서 잠적한 약혼자를 찾아 대학에 입학한 여주 오설렘(갈소원)이 ‘랜선 남주’를 서치하다 ‘현실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미스터리 삼각 로맨스.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과 함께 살아온 ‘디지털 네이티브 ’ 세대를 주목한 작품으로, ‘랜선 연애’를 통해 만난 ‘가상남’과 현실 세계에서 인연을 시작한 ‘현실남’의 신개념 삼각관계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오설렘과 두 남자 주인공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자극한다. 오설렘이 게임에서 잠적한 남친 ‘타락엑스칼리’를 찾아 그가 다니는 강한대학교에 입학해, 두 남자 선우연(이진우)과 차주한(차준호)를 각기 마주하게 되는 것.
가장 먼저 오설렘과 선우연의 첫 만남에서는, 선우연이 오설렘에게 “나 기억 안 나?”라고 반갑게 물어보며 선배미를 자랑한다. 반면 오설렘은 “저를 아세요? 어떻게 아실까요?”라고 의아한 표정을 보인 뒤, 곧바로 ‘경계 태세’에 돌입해 두 사람의 숨겨진 인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오설렘과 차주한의 만남에서는 정반대의 상황이 펼쳐진다. 오설렘이 길 한복판에서 차주한을 갑작스럽게 막은 뒤, “너 뭐냐?”는 질문에 “신입생 오설렘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차주한의 ‘신상’을 다짜고짜 캐묻기 시작한다.
이에 차주한은 “내가 너한테 그런 것까지 말해야 해?”라고 까칠하게 반응해, 오설렘을 무안하게 만든다. 더욱이 선우연과 차주한은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아는 ‘룸메이트’ 사이로, 이들이 오설렘과 동시에 엮이며 펼치게 될 쫄깃한 ‘삼각 로맨스’에 초미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남주서치’는 27일 웨이브에서 공개됐으며 일본 아베마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여의도자이' 사는 90세 노인, 452억 세금 왜 밀렸나[세금GO]](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35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