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4집 공개 앞두고 女心 자극 티저컷 공개

박미애 기자I 2014.05.13 18:17:58
송우진-성진환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스윗소로우가 한층 부드러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뮤직앤뉴가 13일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정규 4집 파트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의 멤버 송우진과 성진환의 티저컷을 깜짝 공개했다.

스윗소로우는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한 새 앨범 티저 이미지 중 멤버 송우진과 성진환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흑백 톤의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럽고 매력적인 감성을 발산하며 마치 배우 같은 모습을 선사했다.

스윗소로우는 오는 19일 4집 수록곡 ‘뷰티풀(Beautiful)’을 선공개한다. ‘뷰티풀’은 멤버 김영우 작곡에 인호진이 작사에 참여, 스윗소로우 네 멤버의 감미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앤뉴는 “송우진과 성진환의 티저 컷 공개를 시작으로 이어 인호진과 김영우의 개인 티저 컷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며 “선공개되는 ‘뷰티풀’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윗소로우는 오는 7월 3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총 12회에 걸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한다. 스윗소로우의 ‘화음’ 티켓은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