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차를 탄 여자' 정려원·이정은 홍보요정 활약…'전현무계획3' 출격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보영 기자I 2025.10.31 15:55:45

오늘 오후 9시 10분 방송…먹친구로 출격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강렬한 몰입과 반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투톱 열연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의 주역 정려원, 이정은이 바로 오늘(31일) 예능 ‘전현무계획3’에 출연한다.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는 피투성이 언니를 싣고 병원에 온 도경(정려원 분)이 경찰 현주(이정은 분)에게 혼란스러운 진술을 하면서 모두가 다르게 기억하는 범인과 그날의 진실에 다가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의 주역 배우 정려원과 이정은이 MBN 예능 ‘전현무계획3’ ‘먹친구’로 출격해 활약을 펼친다. MBN ‘전현무계획3’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로, ‘먹브로’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정려원과 이정은은 이들과 함께 보령에 내려가 묵 맛집에서 ‘먹케미’를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정려원은 취미로 그림을 꼽으며 전현무의 부캐릭터 ‘무스키아’에 대한 유쾌한 대화를 이어가고, 이정은은 “묵 다이어트를 해본 적 있다”고 밝히며 간장 묵, 묵무침, 묵전 등 다양한 묵 코스요리를 먹방으로 선보인다. 또한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 정려원, 이정은의 폭발하는 예능 케미스트리도 볼 수 있는 MBN ‘전현무계획3’는 바로 오늘 오후 9시 10분에 방영된다.

올겨울 강렬한 몰입과 반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서스펜스 스릴러 ‘하얀 차를 탄 여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