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빨개요` 패러디.. 현아 아닌 형아 `포복절도`

우원애 기자I 2014.08.10 13:55:17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요즘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빨개요’ 패러디로 또 한번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국주는 지난 9일 tvN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나서 셀프디스, ‘빨개요’ 패러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혼신의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국주 SNL 코리아/ tvN ‘SNL 코리아’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오프닝부터 현아가 아닌 형아로 등장, ‘빨개요’를 충격적으로 소화했다.

이어 영화 ‘타짜’를 식탐 개그의 최고봉으로 재해석한 ‘먹자’, 남자친구의 이유 없는 사랑을 끊임없이 의심하는 ‘괜찮아, 사랑이야’ 등 역대 최강의 패러디로 웃음 폭탄을 투척했다.

또 인증샷 후기를 올려 인터넷 쇼핑몰을 몰락시키는 ‘쇼핑몰: 후기의 역습’편에서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시청자들은 “형아 ‘빨개요’ 패러디에 포복절도했다!”, “전지현에 이어 수지 등 대세 여배우들을 디스하는 배포, 솔직하고 멋있다!”, “역시 대세 이국주, 말이 필요 없었다!”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SNL 코리아’ 이국주편은 오늘(8/10, 일) 오후 1시 15분에 tvN에서 다시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40대男, 전자발찌 훼손하고 20대女 성폭행하더니.. 결국
☞ 원주 수련원에서 천장장식 붕괴..13명 부상
☞ 이하루, 강혜정에 "엄마는 왜 언니만 좋아해! 흥" 질투폭발
☞ 엉덩이 미녀 25명 中 `최고 뒤태 미녀`는?..미스 섹시백 본선대회 개최
☞ 서효림, 대본 들고 입술 `삐죽`.."사랑스러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