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타이라 뱅크스, '도수코' 장윤주 조우 '긍정 에너지 전파'

정시내 기자I 2014.08.13 15:43:41
타이라 뱅크스 도수코. 세계적인 톱모델 타이라뱅크스가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 특급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온스타일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세계적인 톱모델 겸 방송인 타이라 뱅크스가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 특급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16일 밤 11시 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가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3월 첫 방한해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심사와 MC 장윤주와의 깜짝 만남이 공개될 예정. 그녀는 본인만의 호탕하고 유머러스한 성향으로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 긍정 기운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타이라 뱅크스’는 미국의 톱 모델로 美 도전슈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진행자다.

타이라 뱅크스 도수코. 세계적인 톱모델 타이라뱅크스가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 특급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온스타일
타이라 뱅크스는 지난 3월, ‘美 도전슈퍼모델’ 시즌 21 촬영 차 방한했다. ‘타이라 뱅크스’는 길지 않은 방한 일정을 쪼개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의 MC 장윤주와 깜짝 만남을 가진 것은 물론, 워킹 테스트와 면접 등을 직접 진행했다. 타이라 뱅크스는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성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타이라 뱅크스는 장윤주와 함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지원 도전자들의 면면을 사진으로 확인하며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싫어할 것 같다”, “한국 드라마에서 볼 법한 외모다” 등의 유머러스한 심사평을 덧붙였다.

또한 도전자들을 직접 심사하며 “나는 복근을 붐붐(Boom Boom)이라고 부르는데, 너의 붐붐을 보고 싶다”, “붐붐을 위해 매일 250개씩 복근 운동을 하라, 지금부터 해봐라”, “워킹하는 모습이 수줍어하는 5세 꼬마아이 같다, 자신감을 키워라” 등의 실질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타이라 뱅크스의 매력은 오는 16일(토) 밤 11시 첫 방송되는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전지현,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이정 집, 제주도 타운하우스.. 이국적 분위기 '힐링이 절로~'
☞ 한그루 집, 궁전 같은 외관 '드라마 세트장 같아~'
☞ 이효리 "비와 라디오 루머? 일단 잔 적이 없다" 소문 일축
☞ 김가연 "50세 전에 임요환과 결혼식 올릴 것"
☞ 소녀시대 제시카, 민낯 셀카 '청초한 미모' 눈길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