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장한나, 지누션 신곡 '한번 더 말해줘' 피처링 '비주얼 업그레이드'

정시내 기자I 2015.04.14 14:01:36
장한나. ‘K팝스타3’ 출신 장한나가 지누션의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K팝스타3’ 출신 장한나가 지누션의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다.

YG는 14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의 세 번째 티저이미지와 새 영상을 공개했다. 또 피처링으로 참여한 여가수가 장한나임을 밝히고 그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티저 이미지 속 화려한 금발에 블랙앤화이트 원피스로 스타일링한 장한나는 지난해 3월 SBS ‘K팝스타3’ 출연 후 1년여 만에 몰라보게 예뻐지고 성숙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JINUSEAN’ ‘#BOMB’이라는 네온 글씨와 함께 지누션과 장한나의 만남이 공개됐다.

장한나. ‘K팝스타3’ 출신 장한나가 지누션의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다. 사진=지누션 신곡 티저영상
비밀의 가방을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 지누션 두 멤버와 봉인된 의문의 봉투, 신비함을 자아내는 장한나의 모습 등은 마치 한 편의 스파이 영화를 연상케하는 감각적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 장면에는 흰 소파 위에 지누션과 장한나가 함께 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들이 과연 ‘한번 더 말해줘’에서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K팝스타3’에서 톱8에 올랐던 장한나는 소울 충만한 보컬로 양현석 대표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지원자로 YG에서 연습생으로 1년여간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YG의 첫 가수인 지누션과 YG의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장한나가 ‘한번 더 말해줘’를 통해 과연 세대를 초월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오는 15일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자진 하차 "물러나겠다" 의사 밝혀
☞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액체 금속형 로봇 변신 '악역 포스 발산'
☞ '여성 비하 발언 논란' 유세윤 "입이 열 개라도 할 말 없다" 사과
☞ '택시' 쥬얼리 이지현 "3개월 열애 후 결혼" 훈남 남편 공개
☞ 김고은 "쌍꺼풀 수술 고민 많았다.. 지금은 엄두 안 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