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연간 프로젝트 두 번째 곡 공개…‘첫사랑을 부탁해’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미애 기자I 2017.02.13 16:17:30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그룹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가 오는 27일 0시 신곡 공개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3일 정오 임팩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2017 임팩트 연간 프로젝트 ‘임팩토리’의 2월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를 오는 27일 0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첫사랑을 부탁해’는 지난 1월 공개된 ‘니가 없어’를 잇는 연간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신곡. 임팩트가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으로 풋풋한 로맨티시스트로 변신을 예고했다. ‘첫사랑을 부탁해’는 다가오는 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미디어 템포의 곡이다. 첫사랑의 설렘과 순수함을 느낄 수 있는 고백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팩트는 자작곡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팬들에게 전하며 음악으로 소통하고 있다”라며 “지난 1월 신곡 ‘니가 없어’도 호평을 받았던 만큼 2월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는 다가올 봄, 따뜻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노래가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임팩트는 2017 연간 프로젝트 ‘임팩토리’를 통해 매달 신곡 발표와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사랑을 부탁해’는 오는 27일 0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제59회 그래미]비욘세 숭고한 만삭 공연에 객석 '기립박수'
☞ ‘불어라 미풍아’ 변희봉, 친손녀 알았다…최고 시청률 기록
☞ 장제원 의원, SNS 중단 선언…‘고등래퍼’ 나비효과
☞ ‘고등래퍼’ 측 “하차 장용준, 재방송서 삭제·녹화분은 통편집”
☞ ‘고등래퍼’ 장용준, 국회의원子·성매매 시도 논란서 하차까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