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러블메이커 티저, 현아-장현승 아슬아슬 키스신 `강렬`

김은구 기자I 2011.11.28 17:44:22
▲ 비스트 장현승과 포미닛 현아의 `트러블메이커` 1차 티저 영상.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비스트 장현승과 포미닛 현아로 구성된 퍼포먼스 유닛 `트러블메이커`가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사이트(youtube.com/troublemakerofficial)를 통해 15초 분량 CF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영상은 특히 아무런 효과 없이 장현승과 현아가 펼치는 아슬아슬한 키스신 연출만으로도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는 평이다. 장현승과 현아는 눈빛과 동작 하나하나에 스며든 치명적인 섹시함을 그대로 드러내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흡입력 있는 장면을 선사한다. 후반부에 등장하는 `캣우먼`으로 변신한 현아의 카리스마 역시 강한 잔상을 남긴다.

`트러블메이커` 1차 티저 영상은 흑백영화처럼 빈티지한 영상으로 시작되지만 두 사람의 눈빛 연기, 리드미컬한 휘파람 소리 등 여러 요소가 동시에 찬사를 받고 있다., 이미 예고 동영상을 통해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하는 스펙터클한 영상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암시한 바 있어 이번 티저 영상은 `엄청난 반전이 있는 것 아니냐`는 기대감도 불러일으키고 있다.

12월1일 첫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는 퍼포먼스 유닛 `트러블메이커`의 동명 타이틀곡 1차 티저 영상은 29일부터 CF로 전파를 탄다.

▶ 관련기사 ◀
☞`비스트` 장현승-`포미닛` 현아, `트러블메이커` 결성
☞`유튜브 K팝 톱3` 현아 "오늘 기억하며 정신 바짝 차릴게요"
☞원더걸스, 현아·선미 탈퇴.."본인들의 선택이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