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WBC 서울라운드 차량 공식 후원 계약

이석무 기자I 2017.02.23 17:47:37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가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서울라운드에 차량을 공식 후원한다.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기아차는 오는 3월 6일 개최되는 WBC 서울라운드 차량 공식 후원 계약을 23일 체결했다.

기아차는 2017 WBC 서울라운드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서울라운드에 앞서 진행되는 WBC 대표팀 평가전부터 서울라운드 대회 기간 동안 K5, K7, K9, 쏘렌토, 카니발, 카니발 하이리무진, 뉴그랜버드 등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한 차량 48대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서울라운드 경기가 열리는 고척 스카이돔 내 광고와 시구차량 운영, 각종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펼칠 계획이다

.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 최고 권위의 야구 국제대회인 WBC의 국내 최초 개최를 맞아,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예선을 후원하게 됐다”며 “서울을 찾는 각국 선수단과 전세계 야구팬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KBO 리그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KIA 타이거즈와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KBO 리그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