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곽정은, 장기하와 손잡고 커플운동 '다정한 분위기'

정시내 기자I 2014.11.04 18:05:34
‘매직아이’에 출연한 곽정은과 장기하가 손을 잡았다. 사진= SBS ‘매직아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매직아이’에 출연한 곽정은과 장기하가 손을 잡았다.

4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 출연한 솔직매력녀 곽정은은 자신이 현재 꽂혀 있는 것으로 ‘여자의 근육’을 꼽았다.

실제로 곽정은은 최근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그녀는 지적인 면모, 솔직한 성격은 물론 매력적인 외모와 탄탄한 몸매라인을 자랑해 주목받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 곽정은은 ‘여자의 근육’에 꽂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삶이 바뀌었다고 털어놨다.

PT 전문가는 TV 앞 시청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유용한 커플 운동자세를 공개했다. 이어 곽정은을 비롯한 게스트들과 ‘매직아이’ 4MC가 직접 운동자세 체험에 나섰다고.

가장 먼저 스튜디오 중앙에 나선 곽정은 장기하는 서로 한쪽 손을 마주 잡은 채 무릎을 굽히는 고난도 자세에 도전했다. 머뭇거리던 장기하 역시 차츰 완벽한 운동자세를 완성해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타의 취향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찾아가는 SBS ‘매직아이’는 11월 4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힐링캠프' 손연재 "박태환과 열애? 사실 날 키운 수준"
☞ 허지웅, 故 신해철 생전 문자 공개 "납득 안 된다" 부검 결과는?
☞ 이효리, '무도'서 반려견이 유재석 물었던 이유? '전 주인의 학대..'
☞ 故 정다빈, '뉴 논스톱' 동창회 빈자리 커.. '그는 누구?'
☞ 알스트로메리아란? 11월의 꽃 선정.. 꽃말은 '배려·우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