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레이디, 겨울바다 입수 퍼포먼스 ‘키워주세요’

정시내 기자I 2013.12.16 16:19:49
걸그룹 블레이디(Blady)가 겨울 바다에 입수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걸그룹 블레이디(Blady)가 겨울 바다에 입수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최근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입수돌 블레이디 키워주세요’(가제) 타이틀의 동영상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상에서 인천의 한 해수욕장을 찾아간 블레이디(Blady) 멤버 강윤, 예지, 티나, 코코, 수진은 “키워주세요!”라는 절박한 메시지와 함께 당찬 포부를 남기고 바닷속으로 뛰어든다.

블레이디는 멤버별로 SBS ‘인기가요’ ‘스타킹’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케이블채널 ‘주간아이돌’ ‘SNL코리아’ ‘엠카운트다운’ 등 출연하고 싶은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명을 적은 종이를 들어 보이며 “이 영상을 보시고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계곡의 얼음을 깨고 계곡물에 입수하겠습니다”라고 외쳤다.

입수 당일은 영하 기온에 찬바람까지 강하게 불어 실제 입수를 상상하기 힘든 상황. 하지만 멤버들은 칼바람을 가르고 겨울 바다로 뛰어들었다. 특히 입수 전 ‘인간극장’ 배경음악으로 시작해 입수 후 알 켈리의 ‘아이 빌리브 아이 캔 플라이’로 맺어지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2011년 데뷔한 블레이디는 올 초 멤버 정비 과정을 거쳐 새 출발을 선언, 지난달 새 싱글 ‘B형여자’를 공개하고 활동을 벌여왔다.

블레이디 사진-스타플레닛, 에스와이식스
▶ 관련기사 ◀
☞ ‘결혼’ 장범준, 예비신부 송지수는? ‘20살 신예 여배우’
☞ 소녀시대, 日 정규 3집 프로모션 ‘총 5만명 운집’ 대성황
☞ 달샤벳, 1월 컴백 ‘성숙한 이미지로 파격 변신’ 기대감
☞ 최정원, 백지웅 신곡 ‘그립니다’ 뮤비 출연 ‘감성 연기’
☞ ‘결혼’ 장범준-송지수, 버스커버스커 행보는? ‘활동 중단’
☞ 장범준 결혼 소감, “내년에 아이 태어나… 예쁜 가정 꾸리겠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