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는형님' 있지 예지 "'달라달라' 속 랩, 지코 레퍼런스"

김가영 기자I 2022.08.06 17:20:19
있지(사진=JTBC)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있지(ITZY) 예지가 데뷔곡에 얽힌 이야기를 전한다.

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최근 컴백한 지코와 있지(ITZY)의 예지, 채령, 유 나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며 형님들과 풍성한 웃음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이날 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의 ‘My Life 내 맘대로 살 거야 말리지 마’ 랩 파트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예지가 “지코를 레퍼런스 삼아 나의 색깔을 섞었다”라고 했는데, 이에 형님들은 두 사람이 서로 ‘달라달라’의 랩 파트를 주고받는 걸 보고 싶다며 즉석 랩 배틀을 제안한다. 예지는 “참고는 했어도 이제 내 파트야”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선공을 날린 반면, 지코는 능숙하게 받아칠 것 같다는 예상과는 다르게 허술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한 예지와 채령, 유나는 “데뷔 초 지코의 영향을 많이 받아 고마운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지코의 노래 ‘아티스트(Artist)’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더해 ‘아는 형님’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를 구성했다.

지코와 있지(ITZY) 예지, 채령, 유나의 색다른 케미와 남다른 예능감은 6일 오후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