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MBC 측은 “소녀시대 유리의 출연을 확정했다”며 “유일한 홍일점 멤버로 합류한 유리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뛰어난 예능감과 털털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유리는 지금까지 공개된 농구선수 서장훈, G.O.D 박준형, 작·편곡가 돈스파이크, 개그맨 장동민, 슈퍼주니어 은혁, M.I.B강남, 배우 조재윤, 곽동연 등의 이색 조합의 출연자들과 특별한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키우는 애견과 셀카를 찍는 등 동물 사랑이 대단한 걸그룹 멤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만큼 ‘애니멀즈’에서 룸메이트 동물들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MBC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이른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를 가진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가 연출을 맡아 정통 다큐의 세심함과 예능 프로그램의 대중성을 동시에 지닌 프로그램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최고의 제작진과 개성 있는 출연진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동물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오는 1월 25일 첫 방송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힐링캠프’ 이효리-이진 머리채 잡고 싸워 ‘사건 전말은?’
☞ 영턱스클럽 근황, 임성은 스파 사업가-송진아 홈쇼핑 마케팅 PD '활약'
☞ 강소라, 시리얼 광고 모델 발탁.. CF퀸 '명품 몸매 과시'
☞ 코레일, 설날 기차 예매.. 13일 경부선 14일 호남·전라선 ‘접속자 폭주’
☞ '택시' 포지션 임재욱 "현재 열애 중"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