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우성 "당구장에서 만난 박경림 때문에 라디오 출연"

박지혜 기자I 2013.06.21 17:01:39
▲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 배우 정우성(사진=(주)코엔스타즈)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정우성이 21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이하 ‘두시데박’)’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우성은 오후 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두시데박’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의 문자와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아 답했다. 이날 방송으로 정우성은 유명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DJ 박경림과 정우성은 당구장에서의 우연한 첫 만남으로 말문을 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정우성은 “순전히 박경림씨 때문에 (라디오 게스트로) 나왔다. 그 날 당구장에서 어찌나 해맑게 인사하는지. 솔직하고 아름다운 표현이 좋았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정우성은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청취자들의 즉석 질문에 당황하는 기색 없이 “나이가 드는 게 자꾸 뻔뻔해진다”, “방황하던 10대 때 라디오 DJ 꿈꿨다. 내가 좀 수다쟁이”, “요새 내가 남자답게 생겼다고 생각한다”라고 답며 소탈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경림은 정우성 주연의 영화 ‘감시자들’의 제작발표회에 진행자로 참여했고, 이 인연이 라디오 게스트 출연으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영화 `감시자들` 언론시사 사진 더보기
☞ 영화 `감시자들` 제작보고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정우성 이지아 언급 “사랑에 피해자가 어딨나”
☞ ‘도전 천곡’ 박경림 “장윤정 결혼해? 맛 좀 봐라”
☞ '감시자들' 정우성, "17대 1로 싸웠더니.."
☞ '감시자들' 정우성-한효주, 커플 화보..'카리스마 폭발'
☞ '감시자들' 주역 3인, "설경구 사람·정우성 배우·한효주 미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