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하버스' 드림이 사춘기 왔나…하하, '대답 거부' 반항에 뿔났다

김가영 기자I 2023.05.12 14:59:19
‘하하버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하하버스’ 하하와 큰아들 드림이 놀이공원 한복판에서 살벌한 부자 전쟁을 벌인다.

하하 별 드소송 완전체의 가족여행 예능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가 인싸력 충만한 하하가족의 모습과 천진난만한 ‘하하 미니미즈’ 드림 소울 송 3남매의 매력을 명랑하게 담아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하하버스’ 측이 하하가족 완전체와 특별손님 이이경의 경주 여행 2일차 여행일지를 담은 7회 예고를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공개된 영상은 경주의 밤, 하하가족의 고기파티로 시작한다. 이후 하하가족을 위해 필살기를 준비한 이이경의 모습과 마치 월드컵 결승전을 직관하듯 열광적인 응원을 보내는 드소송의 반응, 나아가 뭔가에 화들짝 놀란 이들의 모습이 이어져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경주의 밤 이야기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하하가족과 이이경은 경주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놀이공원에 방문한 모습. 얼굴 가득 웃음꽃을 피운 채 각종 놀이기구를 즐기는 송이의 모습이 보는 이의 흥까지 높인다. 이때, 놀이공원 한복판에서 하하와 첫째 드림의 살벌한 대치 현장이 포착돼 분위기를 급 반전시킨다. 드림이를 엄하게 훈육하는 하하와 그런 아빠에게 은근히 반항하는 드림이가 뿜어내는 냉기류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것. 급기야 하하의 물음에 대답을 거부하는 드림이와 인내심의 한계에 봉착한 듯 “하드림 대답 안 해? 얘 어떡하지?”라며 부글부글 끓고 있는 하하가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하하와 드림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모이는 한편 하하가족과 이이경의 롤러코스터급 하루가 눈 뗄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하하버스’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하하버스’는 오는 5월 16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