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임세준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지난 5일 발표한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I’m Sorry)’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올렸다. 스틸컷 속 임세준은 화이트 셔츠 차림으로 안개 자욱한 곳에서 피아노 앞에 앉아 열창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과시했다.
임세준의 싱글 ‘아이 엠 쏘리’는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로, 조건 없이 나 하나만 바라봐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위한 세레나데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고백하듯이 풀어낸 수필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가수이자 더바이브 대표 프로듀서인 바이브 윤민수가 총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를 맡았고 히트메이커 민연재가 공동 작사가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김동휘, 전주현 등이 편곡에 참여했다.
임세준은 지난 7일 ‘복면가왕’에서 정체가 공개된 뒤 각종 음원차트 100위 권 내 자신의 음원 ‘그대 내 품에(모기향 필 무렵)’, ‘총맞은 것 처럼(모기향 필 무렵)’, ‘아이 엠 쏘리(I’m Sorry)’, 자신이 참여한 ‘바이브 사단’의 프로젝트 싱글 ‘축가(Celebrate Love)’ 등 4곡을 진입시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더바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