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3 MAMA’, 패리스 힐튼 참석…‘파격 퍼포먼스’ 예고

정시내 기자I 2013.11.19 16:42:03
패리스힐튼, 사진-엘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이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 MAMA’)에서 깜짝 퍼포먼스를 펼친다.

패리스 힐튼은 시대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이자, 항상 당당하고 과감한 시도로 세계인의 이목을 한몸에 집중시킨 문화 아이콘이다. 미국 할리우드에서 가수이자 영화배우, 방송인으로 꾸준한 활약을 보였고, 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세계 각국을 방문할 때마다 화제를 낳으며 이슈메이커로서 사랑받아 왔다.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사랑받아 온 패리스 힐튼이기에 아시아 최고의 음악축제인 MAMA에서 선보일 공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AMA에서 선보일 퍼포먼스가 어떤 주제를 담고 있을지, 패션과 스타일링은 어떨지 다양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것.

이번 패리스 힐튼의 2013 MAMA 방문은 해마다 세계 정상급 스타들과 교류하며 끊임없이 진화해 온 MAMA의 현주소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지난 2009년 아시아 음악 축제로 변모한 MAMA는 단 4년 만에 글로벌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이벤트로 성장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 스눕 독, 닥터 드레, 윌 아이 앰, 애플 딥, B.O.B, 아담 램버트와 같은 영미권 아티스트들이 아시아 스타 및 시청자들과 교류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2013 MAMA에서는 팝의 살아 있는 전설 스티비 원더, 할리우드의 스타일 아이콘 패리스 힐튼이 함께하며 아시아의 축제 MAMA를 세계에 알리는 도약의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3 MAMA를 총연출하고 있는 안소연 PD는 “MAMA는 해마다 아시아 팬들이 두루 선호하는 영미권 셀러브리티들을 초대해 동서양의 대중문화가 교감하는 장을 만들어 왔다. 이번 패리스 힐튼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2013 MAMA를 시청하는 세계 시청자들의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3 MAMA는 오는 11월 22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정우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한채영 제작발표회, 출산 3개월 만에 ‘바비인형 몸매 완성’
☞ 샘 오취리, “오나미 몸매 최고… 한눈에 반했다”
☞ 신애 근황, 손담비와 미모 대결 ‘여전한 청순 매력’
☞ 정우,“‘응사’ 쓰레기… 13년간 쌓은 연기 내공 표출됐다”
☞ [포토]‘응사’ 정우 “삼천포 연기는 선수급… 많이 배운다”
☞ 노라조, ‘야생마’ 다큐멘터리 뮤비 ‘싸이 넘어선 코믹’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