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이비몬스터, '라이크 댓' 퍼포먼스 영상도 2억 뷰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5.07.30 14:31:45

팀 통산 6번째 2억 뷰
유튜브 화제성 장악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라이크 댓’(LIKE THAT)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YG)가 30일 밝혔다. 지난 5월 31일 공개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는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닌 퍼포먼스 영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성과라고 자평했다. 멤버들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감각적인 그루브가 깃든 유려한 춤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로 호평 받은 데 이어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총 12편의 억대 뷰 유튜브 콘텐츠 중 2억 뷰 이상의 영상만 6편을 보유하게 됐다. 앞서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을 경신했던 ‘쉬시’(3억)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를 비롯해 ‘배터 업’(3억), ‘포에버’(2억), ‘드립’(2억) 뮤직비디오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다.

글로벌 음악 시장의 주요 플랫폼 중 하나인 유튜브에서 파급력을 넓혀가며 ‘차세대 유튜브 퀸’으로 발돋움한 베이비몬스터의 저력도 다시금 실감케 한다. 실제 이들 공식 채널 구독자 수는 975만 명을 넘어섰으며, 누적 조회수는 52억 회에 달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