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알몸 사진 유포-동성애 루머에 "법적 대응"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정시내 기자I 2014.11.10 13:47:00
러블리즈 서지수.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가 자신의 알몸 사진을 유포하며 성희롱을 일삼았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어 서지수와의 친분을 증명하는 사진을 게재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 네티즌은 서지수가 동성애자이며 서지수가 자신과의 성관계 장면을 찍은 영상을 직장에 퍼트려 회사도 그만두고 자살까지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연예인이라고 해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짓밟은데 대해 면죄부가 주어져선 안된다고 덧붙였다.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에 대해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와 관련해 허위 루머가 인터넷에서 돌고 있어 작성자와 유포자를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정식 수사를 내일 의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 직전의 멤버를 상대로 한 허위 루머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며 소송취하나 합의는 없을 것”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한편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 베이비 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으로 구성됐으며 윤상이 최초로 걸그룹 프로듀싱을 맡은 팀이다. 오늘(10일) 선 공개곡 ‘어제처럼 굿나잇’을 발표했으며 오는 12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김남길-정재영-조진웅-박성웅,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이모님 맘마주세요” 필살 애교 ‘흐뭇’
☞ 니콜, 19일 솔로 미니앨범 발매 '온몸에 타투.. 암호' 무슨 뜻?
☞ 한채아 폭풍 먹방, "양 진짜 많다" 내숭.. 리지 칼국수까지 '호로록'
☞ '힐러' 박민영, 긴머리 싹둑.. 털털+열혈 기자 변신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