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OST' 소유&브라더수 '모르나봐' 차트 1위

김은구 기자I 2015.10.16 11:24:08
소유와 브라더수(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가 입을 맞춘 ‘모르나봐’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는 매회 시청률 수직상승을 보이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의 네 번째 OST인 ‘모르나봐’를 공개했다. 소유와 브라더수가 입을 맞춘 ‘모르나봐’는 14일 발매와 동시에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등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모르나봐’는 OST에선 보기 드문 듀엣곡으로 감성적이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모르나봐’를 두가지 의미로 풀어낸 가사, 소유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보이스에 브라더수의 꾸밈없는 듯 뱉어내는 창법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모르나봐’는 지아, 디셈버, 백지영, 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MOT레이블의 프로듀서 박정욱이 곡을 썼고 플라이투더스카이, 효린, 태연, 허각, 규현, 수지, 로꼬&유주 등의 히트곡을 만든 최재우가 작사로 참여했다.

긱스를 시작으로 매드클라운, 어반자카파, 정기고, 10cm 권정열까지 콜래보레이션 하는 앨범마다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케미를 만들어내며 ‘콜래보퀸으로 자리잡은 씨스타 소유와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했던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와 방탄소년단의 ‘I Need U’ , 소유X권정열 ‘어깨’ 등 다양한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실력파 프로듀서로 입지를 굳혀온 브라더수의 콜래보레이션인 만큼,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자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메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영된다.



▶ 관련기사 ◀
☞ 소녀시대, 2년 5개월 만에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 2015국제대학가요제, LA 비욘세·日 얼짱 뮤지션 등 참여
☞ '슈퍼스타K7'를 위한 슈퍼세이브..'선곡의 한 수'가 절실하다
☞ '슈퍼스타K7' 첫 생방송, 김성주 빼고 다 떨었다(종합)
☞ '슈스케7' 국장 "독설 없다? 제작진 주문, 심사위원에 미안"(인터뷰③)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