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데일리 골프엑스포 2012 "경품이 한 가득~"

김인오 기자I 2012.02.10 21:18:50

[이데일리 스타in 김인오 기자] 오는 23일부터 나흘간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이데일리 골프엑스포 2012'에서는 스크린골프 장타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일단 전시장을 방문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꼭 참가하는 게 좋다. 3천만원어치 이상의 골프용품과 생활용품이 경품으로 쏟아지기 때문이다.

경품은 크게 두 종류로 나뉜다. 먼저 최근 골프인구가 급격히 늘고 있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삼성 스마트TV(1명), 고급커피머신(1명), 로봇청소기(2명), 드라이기(10명) 등을 준비했다. 골프애호가들을 위해 캘러웨이 아이언 세트와 드라이버, 우드(각 1명),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1명), 아놀드파마 캐디백(1명), 제임스밀러퍼터(1명) 등 다양한 골프용품도 마련됐다.

주말인 25일에는 월드컵축구 4강의 주역 이을용 선수의 사인회가 열린다. 최근 강원 FC를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감한 후 지도자연수를 준비 중인 이을용은 평소 80대 초반을 치는 아마추어 고수로 알려졌다.

그밖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템인 아이패드2(2명)와 노트북(2명) 등도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으며, 매일 선착순 입장객에게는 스포츠 양말과 팔 토시 등이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