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방법은 메가박스 멤버십 가입 후(회원가입시 멤버십 자동 등록) 7월 14일 월요일 상영 영화를 예매한다. 또 관람 당일 직원에게 타 영화관 VIP 인증 화면과 지류 티켓 인증 시 오리지널 팝콘 라지 사이즈를 수령할 수 있다.
앞서 CGV는 지난 1일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7월 13일 일요일 오후 9시부터 15일 화요일 오전 8시까지 차세대 시스템 이전 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스템 개편 작업으로 해당 기간 예매 시스템 이용이 불가능함에 따라 14일 월요일 하루동안 전국의 모든 CGV 지점이 재정비 목적의 임시 휴업을 가질 예정이다. 또 해당 기간동안 기존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접속도 불가능하다.
이에 대해 CGV 측은 “이번 차세대 시스템은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미래를 위한 전략적 투자로서 ‘넥스트 CGV’(NEXT CGV) 전략의 핵심 프로젝트”라며 “이에 따라 7월 14일(월)에는 전국의 모든 CGV 지점이 재정비 기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차세대 시스템 도입의 핵심은 고객 편의성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먼저 예매 프로세스를 기존 대비 간소화하고, UI/UX를 개편했다. 영화뿐만 아니라 CGV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앞으로는 CGV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해진다.
14일 영화를 보고 싶은 관객들은 CGV에선 영화를 볼 수 없어짐에 따라 메가박스 혹은 롯데시네마를 선택해 영화를 관람해야 한다. 이에 경쟁사인 메가박스에서 관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해 유쾌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