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젊은세대 중 금수저 Top.. 아버지는 S중공업 신화적 인물"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15.08.19 14:36:11
강동원(사진=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방송 캡처)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강동원이 ‘연예계 금수저 스타 계보’에 들었다.

18일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이하 ‘호박씨’)에서는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스타들을 주제로 이야기가 오갔다.

이날 방송에서 강동원과 그의 아버지인 S중공업의 강철우 부사장이 언급됐다.

강동원의 아버지는 국내 굴지의 조선업체에서 일반 사원으로 일하며 부사장까지 오른 ‘신화적 인물’이라고.

특히 아이큐 137의 강동원이 명문 사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한 점도 눈길을 끌었다.

‘호박씨’ 출연자들은 “금수저로 따지면 젊은 세대 중에선 강동원이 톱”이라고 말했다.

한편, 19일 한 매체는 강동원이 현재 소속사인 UAA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으며 FNC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보도 내용을 부인했다.

강동원은 현재 영화 ‘검사외전’을 촬영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금수저 상위0.1%` 이민정, 부티나는 과거사진 공개.. "강남 5대 얼짱"
☞ "이영애, 하와이 극비 결혼식 가능했던 이유.. `순영`으로 예약"
☞ "배용준·박수진 결혼식 주례, 전두환 사돈 이희상.. 멘토 같은 존재"
☞ EXID 하니, 곽시양 무릎 위에서 허리 드러내며 밀착.. 도발적인 커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