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세라핌,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영어 버전 발매

김현식 기자I 2023.07.06 18:35:1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영어 가창곡을 냈다.

르세라핌은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영어 버전을 발매했다.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는 르세라핌이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 수록곡이다. ‘금기를 깨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저지 클럽 스타일 곡인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는 주요 음원차트에서 역주행하며 앨범의 타이틀곡 못지않은 인기곡으로 떠올랐다.

멜론 최신 일간차트(5일 기준)에선 4위를 했다. 5위를 차지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UNFORGIVEN) 보다 순위가 한단계 더 높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 가운데 영어 버전까지 발매돼 이목을 끈다. 영어 버전 노랫말은 멤버 허윤진이 원곡 가사를 직접 번역해 완성했다. 르세라핌의 첫 영어 가창곡에 해당하는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영어 버전이 르세라핌의 해외 인기에 불을 붙일지 주목된다.

르세라핌은 오는 8월 12~13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투어 ‘플레임 라이즈’(FLAME RISES) 포문을 연다. 이후 이들은 나고야(8월 23~24일), 도쿄(8월 30~31일), 오사카(9월 6~7일), 홍콩(9월 30일), 자카르타(10월 3일), 방콕(10월 7~8일) 등지를 차례로 찾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