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는 지난 3월 25일 막내 유나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자체 콘텐츠 브이로그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16일 오후 6시에는 두 번째 주인공 류진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3집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면허를 취득한 류진이 드라이브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류진은 운전석에 앉아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중간중간 카메라와 눈을 맞추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안전 주차에 성공하는 등 수준급 운전 실력을 자랑했다.
류진은 한강 공원에 도착해 여러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팬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갔다. 데뷔 전 있었던 이야기를 비롯해 ITZY 멤버들과의 추억, 본인의 취향까지 아낌없이 쏟아내며 MIDZY(믿지: 팬덤명)를 흐뭇하게 했다. 소소한 먹방, 여유로운 산책, 그림 같은 풍경을 사진으로 남기며 평소 꿈꿔온 한강 피크닉 로망을 이루고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새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와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와 각종 비주얼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신보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을 비롯해 유명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