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산발 술주정녀 '코믹 캐릭터 변신'

정시내 기자I 2014.08.08 16:10:11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의 망가진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삼화네트웍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의 망가진 모습이 공개됐다.

‘참 좋은 시절’ 후속으로 8월 16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의 김현주(차강심 역)가 완벽하게 망가진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김현주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귀여운 술주정을 부리고 있다. 머리를 산발한 채 술잔에 눈을 박고 술이 없음을 확인하고 있는 그녀는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극 중 평소에 단정하고 완벽한 ‘차강심’이 술을 마신 후 야생녀에 가까운 모습으로 돌변한 상황은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며 캐릭터에 친근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김현주는 지킬과 하이드처럼 180도 다른 두 얼굴을 가진 ‘차강심’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천후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 측은 “김현주는 촬영장에서 카리스마에서 귀여움까지 변화무쌍한 연기로 스태프들을 울렸다 웃겼다 한다. ‘가족끼리 왜 이래’를 통해 전에 보여준 적 없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김현주의 색다른 모습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KBS 2TV의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참 좋은 시절’ 후속으로 8월 16일(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고준희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박잎선 "'눈물'서 파격 노출.. 송종국 한 달 간 충격 빠져"
☞ '쇼미더머니3' 비아이-올티-육지담, 다정샷 '팀YG 삼남매'
☞ 박잎선 "송종국과 혼전동거.. 부모님도 허락"
☞ [포토] 고준희, 코르셋 패션 '늘씬 몸매 부각'
☞ [포토] 손담비, 레깅스 패션 '황금 비율 몸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