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가상 부부로 연을 맺을 곽설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대만 태생 곽설부(궈쉐푸)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08년 현지 맥도날드 광고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모델과 연기자로 활동해온 그는 2011년 3월 대만 리위펀, 한국인 멤버 송미진과 함께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를 결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드림걸즈의 막내인 곽설부는 귀여운 외모와 충만한 끼로 대만 남성팬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튀는 분장과 다양한 표정의 사진들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사진을 보면 김희철처럼 4차원적인 매력이 물씬 풍겨 두 사람은 호흡이 잘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곽설부는 다음주쯤 김희철과 서울에서 ‘우결 세계판’ 첫 촬영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김희철,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희철, '우결 세계판 출연 확정…오는 4월 첫방송
☞ '썰전' 김희철 "외국서 만난 유승준, '한국 가고 싶다'고 눈물"
☞ 김희철 "이민호-최진혁, 베스트 커플상 추천"
☞ 김희철-손담비 “내 남자, 내 여자” 호칭 공개
☞ 김희철 "'꽃누나' 이승기 욕 듣고 놀라…사석에서도 욕 안하는 친구"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