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님과 함께' 박준금, 웨딩드레스 입고 눈물 펑펑 '지상렬 당황'

정시내 기자I 2014.12.02 14:45:24
박준금. JTBC ‘님과 함께’의 박준금이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눈물을 흘렸다. 사진=JTBC ‘님과 함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JTBC ‘님과 함께’의 박준금이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눈물을 흘렸다.

최근 녹화에서 ‘열금부부’ 지상렬은 아내 박준금의 로망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웨딩투어’를 기획했다. 웨딩드레스 숍, 쥬얼리 숍 등을 돌며 실제 결혼준비를 하는 듯 들뜬 기분을 만끽했다.

둘만의 커플링을 만들고 만남의 징표가 될 웨딩앨범을 제작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지상렬은 화보촬영을 위해 입을 웨딩드레스를 박준금보다 더 꼼꼼하게 고르는 모습을 보였다. 숍에 비치된 화보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하는가하면 소녀시대를 비롯한 스타들의 드레스를 권유했다. 꼼꼼함이 지나쳐 박준금으로부터 “결혼이고 뭐고 다 때려치우자”는 말을 듣기도 했다.

박준금. JTBC ‘님과 함께’의 박준금이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눈물을 흘렸다. 사진=JTBC ‘님과 함께’
그러면서도 박준금은 지상렬이 골라준 다양한 드레스를 차례로 입어보며 화보 촬영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그러던 중 박준금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로 돌연 눈물을 쏟아 지상렬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박준금이 흘린 눈물의 의미는 무엇일까. 2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43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그동안 수요일 오후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갔던 ‘님과 함께’는 12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손호영, 자살시도 언급 "눈 뜨니 god가 너무 그립더라"
☞ 이희준♥김옥빈 열애, “이희준이 잘 챙겨줘.. 어머니가 좋아해”
☞ 염정아 "영화 '카트' 통해 연기 갈증 채웠다"
☞ 에이핑크-임시완 “꽃밭에 나와 있어요” 선남선녀
☞ '난독증' 양현석·톰크루즈·성룡 "글 못 읽어" 증상과 치료법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