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콘서트 성료' 백현 "자 이제 시작이야"

정시내 기자I 2014.05.25 21:57:20
‘엑소 콘서트’ ‘엑소 기자회견’ 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이 단독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사진-엑소 백현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이 단독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백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내 꿈을 위한 여행! 핏깟쮸~~ 이제 시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백현은 ‘자 이제 시작이야’라는 메시지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플래카드 위로 살짝 미소를 지으며 장난스러운 면모를 발산해 이목을 모았다.

이날 엑소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 ‘엑소 프롬 엑소 플래닛 #1 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THE LOST PLANET-)’을 개최했다.

엑소는 콘서트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멤버 크리스 사태와 관련 심경을 밝혔다.

리더 수호는 “‘이제부터 시작이다’는 말, 우리 마음을 함께 해줘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개인적으로 멤버 모두가 심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었다. 크리스 사태 이후 멤버들이 뭉치게 되는 계기가 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15일 엑소 멤버 크리스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냈다. 현재 그는 소속사와 연락 두절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엑소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징, 상하이, 홍콩,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엑소 콘서트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무한도전' 지호진 이어 '한강 아이유' 눈길 '깜찍 미모+애교'
☞ '룸메이트' 나나, 폭풍 애교에 피아노 연주까지 '팔색조 매력'
☞ '런닝맨' 김종국, 윤은혜 이름 공격에 평정심 잃어 '멘붕'
☞ '룸메이트' 박봄, 서강준-박민우와 인증샷 '다정 분위기'
☞ '룸메이트' 투애니원 "박봄, 박민우에 경락 스티커를? 섭섭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