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 엄정화에 존경심…다음 토크 주자는?

박미애 기자I 2016.12.19 16:33:35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아이오아이 출신으로 걸그룹 구구단 멤버인 세정이 ‘가요계의 퀸’ 엄정화에 대해 존경심을 드러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는 19일 SNS 채널을 통해 ‘토크 어바웃 엄정화(Talk about Uhm Jung Hwa)’ 시리즈의 세 번째 편인 ‘김세정이 말하는 레전드 엄정화’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세정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엄정화의 히트곡 ‘Festival(페스티벌)’에 얽힌 추억을 이야기하며, 당시 테이프가 늘어날 때까지 들었을 만큼 유독 엄정화의 노래를 좋아했었다고 떠올렸다. 또 엄정화가 출연한 영화 ‘댄싱퀸’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꿈은 나이와 상관 없이 언제나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에 감명받았다고 언급했다. 특히 엄정화의 ‘초대’와 ‘D.I.S.C.O(디스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보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엄정화 선배와 같이 나설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영광스러울 것 같다”고도 말했다

영상 말미에는 ‘Talk about Uhm Jung Hwa’ 시리즈의 다음 주자가 배우 신민아임을 알렸다.

엄정화의 새 정규 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은 오는 27일 0시 공개된다.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에는 SBS ‘2016 SAF 가요대전’과 네이버 V에서 생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 Umazing’을 통해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포토]유진 '영원한 요정, 미모 절정'
☞ '미우새' 측 "한혜진 잠시 하차…매회 게스트 출연"(공식입장)
☞ [포토]유진 '원조 요정의 급 다른 미모'
☞ 젝스키스 클럽 행사 계획, 팬들 반대에 急 취소
☞ 설리♥최자, '여전히 달달해~' 쇼핑몰 데이트 사진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