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여군 특집 '강철부대W' 론칭…10월 첫 방송 [공식]

최희재 기자I 2024.04.03 18:14:29
(사진=채널A)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강철부대’가 시즌 최초 여군 특집을 론칭한다.

채널A는 3일 최정예 여군 팀 서바이벌 ‘강철부대W’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강철부대W’는 지난 2021년 시작돼 매 시즌 특수부대 예비역들의 격렬한 전투와 거대한 스케일, 온 몸을 던져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은 ‘강철부대 시즌1, 2, 3’을 잇는 시리즈 프로그램이다.

특히 기존 시리즈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 이전과는 완전히 새로운 포맷과 재미를 예고, 방송 사상 최초로 펼쳐지는 최정예 여군 부대 간의 진검 승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시즌들의 주요 미션 장면들이 이어진 뒤 ‘완전히 새로운 강철부대’라는 자막이 등장, 최정예 여군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웬만한 남군들보다 잘 쏜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작전할 땐 저를 여자라고 생각 안합니다. 저는 군인입니다”라고 전하는 여군들의 말이 팬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티저 영상에 공개된 부대들은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대한민국해병대, 국군군사경찰특임대, 독거미부대-여군특임중대, 해군해상전투단, 공군전투비행단 등으로 여군들의 높은 전투력을 인상적으로 보여준다.

‘강철부대W’는 ‘강철부대 시즌1, 2’와 ‘피지컬:100’ 시즌1, 2를 성공적으로 이끈 강숙경 작가와 ‘강철부대 시즌3’에서 확장된 스케일을 선보인 신재호PD가 의기투합했다.

‘강철부대W’는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대한민국 예비역 혹은 퇴역 여군으로, 채널A 홈페이지 또는 공개된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