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팬미팅은 단순한 무대 위 퍼포먼스를 넘어, 팬들과의 진정한 교감에 초점을 맞춘 구성으로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토크 코너, 팬들과의 Q&A, 미공개 영상 상영, 특별 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안소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팬들과의 만남에 진정성을 더했다.
또한 이번 팬미팅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과의 협업을 통해 팬미팅 예매는 물론, 안소희가 디자인에 참여한 MD(굿즈) 상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안소희는 팬미팅을 앞두고 “데뷔 이후 팬 여러분과 이렇게 가까이 마주하고 소통하는 자리는 처음이라 많이 설레고 떨린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큰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안소희는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영화 ‘싱글라이더’, ‘달이 지는 밤’, ‘대치동 스캔들’,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서른, 아홉’ 등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연극 ‘클로저’와 ‘꽃의 비밀’을 통해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연극계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한편, 2025 안소희의 첫 공식 팬미팅 ‘ANON’은 5월 19일 오후 6시부터 예매가 시작되며, 팬미팅 관련 소식은 BH엔터테인먼트 및 OCOT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요한♡티파니, 열애 인정…결혼 전제로 교제 중 [공식]](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2/PS25121300193t.jpg)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